안녕하세요. 요즘 주유금액이 너무 상승하여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주유소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어떤 게 있는지와 자동차 보험료에 주유비 할인을 제공하는 상품 및 주유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소비자들이 주유비 할인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주유비 상승이 계속적으로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. 그래서 안 되겠다! 직접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게 모가 있을지 찾아보게 됩니다.
주유비 할인 및 보험 추천 내용
※ 신한카드 "DEEP DREAM"
- 주말, 전 주유소 리터당 80원 적립
- 전월실적 30만 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주유서비스 월 이용금액 한도를 15만 원까지 제공.
- 이에 따라 10%인 1만 5.000원을 할인.
- 전원실적이 70만 원 이상이면 그 한도도 30만 원으로 2배가량 증가
※ KB국민카드 "탄탄대로 온리유카드"
- 자차를 보유한 소비자라면 "탄탄대로 온리유카드"가 적합합니다. 이 카드는 삼성화재, DB손해보험, 현대해상, AXA손해보험, 메리츠화재, 더케이손보 등 디렉트 자동차보험료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연 1회 1만 원을 할인을 합니다. 또한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리터당 110~150점을 적립하고 차량정비, 주차장, 세차장 이용 시 5%를 적립합니다.
※ 삼성카드 "삼성 iD 달달할인"
- 자동차 보험 등 손해보험을 10% 할인 적용하며, 아파트 관리비나 이동통신, 렌털 등의 건별 1만 원 이상 정기결제를 하게 되면 10% 할인을 제공합니다. 또한 스트리밍과 온라인쇼핑멤버십 구독료도 50%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※ 롯데카드 "i'm DRIVING"
- 전원실적 50만원 충족 시 연 1회 자동차보험 1만 원 할인.
- 특정 주유소 5만원 주유 시 2.500원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주차장, 세차장, 대리운전에서도 5%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.
최저가 주유소 찾는 방법(꿀팁 1)
-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"오피넷"에서 가장 싼 주유소 찾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기름비교앱 "오일나우"에선 경로 상 최저가 주유소 찾기도 가능합니다.
지역화폐로 주유비 결제(꿀팁 2)
- 제로페이, 지역화폐 chak 앱에서 지역 화폐를 최대 10%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구매한 지역화폐는 가맹 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 가맹주유소는 "오일나우" 앱이나 지역화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S-OIL 앱에서 6천 원 할인쿠폰 받기(꿀팁 3)
- 9월 8일 금요일까지 MY S-OIL' 앱에서 빠른 주유 기능을 이용하면 2천 원 할인쿠폰을 3매 증정하고 있습니다. 사용한 쿠폰을 인증하면 4천 원 할인쿠폰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셀프 주유소 이용하기(꿀팁 4)
- 셀프주유소는 리터당 약 30~150원 저렴합니다. 8월 4주 셀프 주유소 시 최저 가격은 리터당 1.728원이며, 일반 주유소 보다 약 27원 저렴합니다. 수도권은 139원이나 저렴하게 주유할 수 있습니다.
아침에 주유하고, 가득 채우지 않기(꿀팁 5)
- 기름은 온도가 높으면 부피가 커지기 때문에 기온이 높은 오후보다 아침에 주유했을 때 더 많은 양의 기름을 넣을 수 있습니다. 또한 기름을 가득 채우면 차가 무거워지고 연료를 더 빨리 소모하기 때문에 2/3만 주휴 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.
※ 각 정유사 앱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하여,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주유비 할인 특화 된 카드 추천 (최대 15% 할인)
※ 다둥이행복카드
- gs칼텍스 청구할인.
※ 신한카드 MY CAR
- 모든 주요소 리터당 80원
※ 신한카드 DEEP DREAM
- 주말, 전 주유소 리터당 80원 적립
※ 삼성카드&MILEAGE PLATINUM(스카이패스)
- S-OIL-GS칼렉스-SK에너지 등
※ taptap DRIVE
- 주유 리터당 최대 150원 할인
※ 신한카드 Mr.Life
- 4대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
※ KB국민 굿데이카드
- 리터당 60원 청구할인
※ 롯데 포인트 플러스 카드
- SK주유소 리터당 50포인트 적립
함께 보면 좋은 글.